본문 바로가기

마케터의 삽질노트/삽질노트

사회초년생을 위한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추천!

안녕하세요, 3년차 마케터 ADitor입니다. 이제 사회초년생 티를 약간 벗은 느낌인데요.(얼굴은 초년때 부터 벗었지만..)


문서작성 능력은 사회초년생때 잘 적응할 수 있는 요소 였다고 생각되는데요. 


"넌 다른건 몰라도 문서는 참 기가막히게 만들어" 이 한마디에 광고 대행사에서 시작해서 현재 브랜드 마케팅팀까지 오게 된 것 같습니다.


문서를 기가 막히게 만들 수 있었던 한 단어는 '카피' = '복사'였습니다. 하늘아래 새로운 것은 없지만 그래도 완전한 카피는 금물! 추천해드리는 PPT 템플릿 사이트를 참고해서 문서 작성의 환골탈태를 경험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PPT템플릿 사이트는 비영리적인 목적으로만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사회초년생에게 필요한 모든 것

친절한 혜강씨



친절한 혜강씨! 너무 유명해서 긴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PPT 템플릿으로 시작해서 현재는 엑셀강의까지 사회초년생에게 필요한 모든 자료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혜강씨의 프로필을 보면 "나누면서 다른사람도 돕고 나도 성장하는 기쁨"이라고 적혀있는데요. 생각은 쉬우나 실천은 결코 쉽지 않은데 실천까지 완벽히하고 계신 친절한 혜강씨 추천드립니다!



PPT 템플릿? 이상의 센스!

제일기획 아이디어 페스티벌

http://ideafestival.cheil.co.kr



내일의 광고인들의 센스를 확인하세요! 제일기획 대학생 공모전 페이지인 아이디어 페스티벌입니다.


사회초년생이 무슨 대학생 공모전 PPT를 참고하냐구요? 현업에 있어보면 알겠지만 아이디어에 나이라는 장벽이 나타나는 순간 그 회사는 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국내 최대의 광고 공모전인만큼 대학생 수준이 대학생수준이 아닌 그런 상황까지 벌어지는 미친 공모전이죠^^(저 또한 제일기획은 아니지만 미친 공모전에서 수상을한 경력이 콜록콜록..ㅋㅋ)


여튼 가시면 PPT 템플릿 원본과 아이디어 플로우를 볼 수 있습니다! 공모전에 도전 하는 중이라면 꼭! 봐야하는 그런 페이지 "제일기획 아이디어페스티벌"입니다.



PPT 업그레이드의 시작 픽토그램

The Noun Project

https://thenounproject.com



간지터지는 PPT디자인은 텍스트와 이미지의 조합에서 나타나게 되는데요. 대학교 재학당시엔 이미지 중에 픽토그램식의 아이콘을 찾는다는건 하늘에 별따기 였습니다.


The Noun Project는 검색어별로 다양한 아이콘으 제공하고 색감까지 변경할 수 있으니 금상첨화!


위 세 가지 사이트 말고 많은 사이트가 있을텐데요. 우선 시작이 반! 위 사이트를 참고해서 괜찮은 사회초년생으로 거듭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