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터's IT NOTE/IT 정보

페이스북 영상 다운로드 받기! 비공개 영상도 가능!

안녕하세요 ADitor입니다. 가끔 페이스북 영상을 보면 저장해서 활용하고 싶다라는 욕구가 뿜뿜할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페이스북에서 공개, 비공개 상관없이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STEP1.

영상 링크 복사하기



다운로드 하고자 하는 영상의 플레이 버튼 '▶'을 누른 후 브라우저 주소창의 링크를 복사해주세요.


TIP! 플레이버튼 클릭 시 영상이 안뜬다면?

이런 영상을 비공개 영상이라고 하는데요. 우선 영상을 자신의 피드로 공유해주세요. 그 다음 플레이버튼을 누르면 링크를 복사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 집니다.


STEP2.

링크주소 붙여넣기



https://www.fbdown.net/ 해당 페이지 접속 후 페이스북에서 복사한 링크를 붙여넣기 해주세요.


링크를 붙여 넣은 후에는 'Download'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STEP3.

영상 다운로드 하기



STEP2 과정을 거치면 위와 같은 사진이 나타나는데요. 적은 용량으로 다운로드 받고 싶으시다면 'Download Video in Normal Quality'를 클릭해주세요. 만약, 높은 화질의 영상을 다운로드 받고 싶으시다면? 우측에 'Download Video in HD Quality' 버튼을 클릭해주시면됩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은 윈도우즈 기본 경로인 '다운로드'폴더에 저장됩니다. 


영상 다운로드 후 활용범위에 대해서는 법적 범위내에서 활용 부탁드려요. 저도 광고를 했던 사람이라 그런지 도용당할때 기분은 좋지않더라구요.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목록을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

2018/03/15 - [마케터's IT NOTE/IT 정보] -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 4k영상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