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지외반증 교정기 3개월 사용후기 공유

안녕하세요. 글쓰는마케터 입니다. 어머니께서 무지외반증으로 스트레스를 생각보다 많이 받으셨더라고요.

 

정말 이것저것 해봤지만 3개월 동안 사용하면서 가장 효과를본 한 가지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무지외반증 교정기중 리뷰수가 가장 많았던 케어포인트 엄지픽스 입니다. 해당 아이템의 경우 사람마다 효과에 차이가 있을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1. 구매이유

 

구매이유는 두 가지 입니다. 첫 번째는 리뷰수가 가장 많았습니다. 두 번째는 부모님이 효과를 많이 봤다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어떤 제품을 들어가도 효과를 많이 봤다는 리뷰는 많았습니다.

 

그러나 케어포인트 엄지픽스의 경우 부모님이 효과를 봤다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들면 뼈가 고착화 되고 고치기 힘든 부분이 있는데 그런 부분에서 개선이 됐다는 리뷰가 있어 구매하게 됐습니다.

TIP. 무지외반증 교정해야 하는 이유

 

처음엔 모를수도 있겠지만 발에서 시작된 무지외반증은 골반을 타고 올라가 허리 통증을 유발할 수 있게 됩니다.

 

심지어 나중엔 걷기도 힘들어지는 지경에 이르게 된다고 합니다. 1~2단계 쯤 왔을때 교정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2. 제품 후기

사용전 어머니 발상태

 

다 필요 없고 실제로 고정 효과가 있었습니다. 다만 처음엔 통증을 살짝 호소 하셨기 때문에 사용팁을 하나 드리자면 처음 부터 너무 강하게 밴드를 착용하면 안됩니다.

 

시간이 갈수록 교정 효과가 나타나면서 밴드를 강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3개월 후 발상태

 

밴드를 강하게 사용하게 되면서 제품과 발가락의 움직임이 자연스러워 졌고 약 3개월 후 위에 이미지와 같이 교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엄지픽스 뿐만 아니라 여러 운동을 병행했지만 그동안 가장 많이 호전된 상태라 공유하게 됐습니다.

 

만약 부모님 혹은 본인이 무지외반증으로 고민이라면 한 번쯤 사용해보면 좋으실 것 같아 공유합니다 :)

 

리뷰제품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