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쓰는 마케터입니다.
최근에 구글 옵티마이즈를 활용해 전환율을 2배가량 상승시킨 경험이 있는데요. 리뷰 섹션을 위로 올렸습니다 :)
오늘부터 구글 옵티마이즈 개념, 설치방법, 사용법에 대해 한 챕터씩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구글 옵티마이즈 개념에 대해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 구글 옵티마이즈(Google Optimize) 란?
우리는 상세페이지를 만들며 이런 고민들을 합니다.
Q. 후기가 위로 올라가야 할까?
Q. 크리마를 사용해야 되나 말아야 하나?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페이지를 2개 만든다는 것은 현업에서 상상도할 수 없는 일이죠.
이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방법! 그것이 바로 구글 옵티마이즈(Google Optimize_입니다.
기존 상세페이지와 구글 옵티마이즈만 있으면 테스트하고자 하는 B페이지를 마우스클릭 몇 번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위에서 보여드렸듯이 테스트의 유의미성에 대해서도 정량적으로 평가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B를 테스트하기에 부담스럽다면? B의 노출비율을 줄일수도 있는 장점도 있고요.
그렇다면 이 옵티마이즈 어떻게 설치할 수 있을까요? 다음시간을 기대해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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