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2 | 3 | 4 | 5 | 6 | |
| 7 | 8 | 9 | 10 | 11 | 12 | 13 |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 28 | 29 | 30 | 31 |
Tags
- 마케팅전략
- 인강용태블릿
- 아르기닌
- lgr8
- 밀크씨슬
- CLA2504MATIC
- 쿠팡파트너스
- 실리마린
- 비타민B
- 4P
- 샤오미x10
- 박웅현
- 종합비타민
- 블로그마케팅
- C랭크
- 블로그상위노출
- 블로그글쓰기
- 유튜브영상다운로드
- 네이버
- 쿠팡파트너스수익
- 마케팅
- 아르기닌효능
- 키워드선정
- 상위노출
- 책은도끼다
- 다이어트보조제
- C-RANK
- 네이버블로그
- 세노비스밀크씨슬
- 메가타민
Archives
- Today
- Total
리뷰하는 마케터
상세페이지 구매 전환율 높이기_구글 옵티마이즈 본문
안녕하세요 글쓰는 마케터입니다.

최근에 구글 옵티마이즈를 활용해 전환율을 2배가량 상승시킨 경험이 있는데요. 리뷰 섹션을 위로 올렸습니다 :)
오늘부터 구글 옵티마이즈 개념, 설치방법, 사용법에 대해 한 챕터씩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구글 옵티마이즈 개념에 대해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 구글 옵티마이즈(Google Optimize) 란?

우리는 상세페이지를 만들며 이런 고민들을 합니다.
Q. 후기가 위로 올라가야 할까?
Q. 크리마를 사용해야 되나 말아야 하나?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페이지를 2개 만든다는 것은 현업에서 상상도할 수 없는 일이죠.
이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방법! 그것이 바로 구글 옵티마이즈(Google Optimize_입니다.

기존 상세페이지와 구글 옵티마이즈만 있으면 테스트하고자 하는 B페이지를 마우스클릭 몇 번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위에서 보여드렸듯이 테스트의 유의미성에 대해서도 정량적으로 평가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B를 테스트하기에 부담스럽다면? B의 노출비율을 줄일수도 있는 장점도 있고요.
그렇다면 이 옵티마이즈 어떻게 설치할 수 있을까요? 다음시간을 기대해 주세요 :)
'마케터의 삽질노트 > 구매 전환율 높이는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쿠팡파트너스 월수익 144만원 컨텐츠 작성의 비밀은? (0) | 2019.10.25 |
|---|